카테고리 없음

이러한 개선 팁으로 집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

마우스커피 2020. 7. 20. 17:39


이러한 개선 팁으로 집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



주택개량사업은 어떤 주택소유자에게도 훌륭한 조치고 좋은 투자다.


업데이트와 리노베이션은 가정 미학과 사용성뿐만 아니라 가정의 시장 가치에도 기여할 수 있다.


주택 개량 프로젝트에 뛰어드는 것은 즐겁고 수익성 있는 모험이 될 수 있다.


이 기사는 가정개선에 착수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.




정기적으로 공기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집 안의 공기를 더 건강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, 공기와 난방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해준다.


차단된 필터는 사람을 고치려는 전화의 흔한 원인이다.




등잔불처럼 단순한 것은 어떤 것이든 지루해 보이고 따분할 수 있다.


당신의 지루한 램프 그늘에 여분의 무언가를 주기 위해 기본적인 스텐실과 페인트를 사용하라.


이렇게 함으로써, 당신은 당신의 집을 더 개성으로 더 잘 보이게 할 것이다.




수리할 때는 먼저 어떤 방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.


당신은 싱글룸에서 일하는 것이 자금과 스케줄 면에서 훨씬 더 관리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.


리모델링할 장소를 미리 계획하고 거래를 주시하십시오.


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집을 개선할 것을 고려할 때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.




전통적인 가게에서 산 테이블 대신 다른 물건들을 커피 테이블로 쓰세요.


당신은 가슴이나 오래된 트렁크 같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독특한 대화 조각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여분의 저장 공간도 얻을 수 있다.


커피 테이블 위에 책, 잡지, 그리고 다른 잡동사니들을 올려놓으면 독특한 외관을 갖게 된다.


촌스러운 느낌을 받으러 간다면 찻잔 몇 개와 식탁보로 룩을 완성할 수 있다.




재미는 어떤 프로젝트에서든 중요한 부분이다.


일에 진지하고 세심하게 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프로젝트를 완성하면서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.


프로젝트를 즐기지 않으면 실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.


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.




주택개량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계약자를 고용하고 있다면,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계약자가 당신을 위해 이렇게 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.


프로젝트와 관련된 송장 및 계약을 모두 가져와서 저장하십시오.


당신의 서류 파일은 비용, 기대, 그리고 당신의 집 개선의 수행에 대한 시간적 세부사항을 제공함으로써 계약자와의 오해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집을 계획할 때 지속되는 주택개선을 찾아야 한다.


집주인들이 집에 있는 동안 노후화하려는 디자인 철학을 가리킨다.


만약 당신이 남은 평생 동안 집에서 살 계획이나 판매를 계획한다면, 나이 든 장소에서의 고려는 당신의 프로젝트에 가장 큰 즐거움을 줄 것이다.




당신의 낡고 낡은 차고 문을 다시 닫는 것은 어떤 집이든 연석 매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
차고 문은 항상 날씨에 노출되기 때문에, 그들은 곧 완전히 너덜너덜해 보일 수 있다.


새 페인트칠을 하면 집 전체가 환해질 수 있다.


날카롭게 대비되는 효과를 내기 위해 차고 문을 다른 색으로 칠하는 것은 어떨까?



동네가 시끄러운 환경을 제공하는 주택개량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이웃을 만나 사업일정을 알려야 한다.


옆집 공사는 매우 짜증나고 산만할 수 있다.


여러분의 이웃들은 여러분의 집 개조 프로젝트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, 그리고 그들에게 가장 큰 혼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언제인지를 아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.




집주인이 성공적인 주택 개조 프로젝트를 완수했을 때, 당신이 얻게 될 혜택과 자신감은 당신의 일에 더 큰 야망을 갖게 할 수 있다.


이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.


주택개량에 대해 계속 배우는 주택소유자들은 더욱 복잡한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성취감을 느끼면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.